안녕하세요? 저희 ㈜ 에이치시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HCT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 드리며,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고객 여러분의 소중한 목소리를 듣고자 설문을 준비하였으니,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.

  • 1. 연간 평균 의뢰 건수는 어느 정도 입니까?

  • 2. 귀하께서 시험서비스를 ㈜에이치시티에서 진행하였던 이유가 무엇입니까? 두 가지만 말씀해 주십시오.

  • 3. 당사 방문 또는 전화 연결 시 담당 직원과의 접촉이 용이하였습니까?

  • 4. 당사에 방문하신 적이 있습니까?

  • 4-1. 당사에 방문하신 적이 있다면, 방문 목적은 무엇입니까?

  • 4-2. 당사 방문 시 편의시설(주차장, 휴식공간)을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있었습니까?

  • 5. 영업, 시험, 지원부서 담당 직원의 친절도는 어떻습니까?

  • 6. 의뢰 업무에 대하여 담당직원이 절차를 충분히 설명하였습니까?

  • 7. 의뢰 업무의 진행 및 결과를 쉽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까?

  • 8. 의뢰하신 업무관련 문제 발생 시 적절한 대응이 있었습니까?

  • 9. 당사의 기술직원이 해당업무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능력을 갖추었다고 생각하십니까?

  • 10. 귀사의 제품/정보 등의 기밀사항에 대한 당사의 보안에 만족하십니까?

  • 11. 당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장비와 시설에 만족하십니까?

  • 12. 당사의 시험인증업무 처리 소요기간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

  • 13. 당사의 업무처리 결과에 만족하십니까?

  • 14.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비용은 어떻습니까?

  • 15. 당사가 제공하는 인증소식지를 받아본 적이 있습니까?

  • 15-1. 당사가 제공하는 인증소식지(인증대상여부 확인, 최신규격정보 안내)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?

  • 16. 당사 홈페이지에 접속한적이 있습니까?

  • 16-1. 당사가 제공하는 인증소식지(인증대상여부 확인, 최신규격정보 안내)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?

  • 17. 당사가 개선해야 할 점 또는 당사의 업무 처리와 관련 의견이 있으시면 기술하여 주십시오.

  • 18. 앞으로도 ㈜에이치시티와 거래하실 의향은 어느 정도 이십니까? (10점 만점)

  • 19. 귀하의 회사명을 적어주세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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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이지미 재생성
귀하께서 응답하신 내용은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, 통계적 분석 이외의 목적으로는 절대로 사용되지 않습니다.
본 설문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나 의견은 031-645-6960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안녕하세요? 저희 ㈜ 에이치시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HCT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 드리며,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고객 여러분의 소중한 목소리를 듣고자 설문을 준비하였으니,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.

  • 1. 당사를 알게 된 경로는 무엇입니까? (중복체크 가능)

  • 2. 당사에 교정을 의뢰하시는 주된 동기는 무엇입니까? (중복체크 가능)

  • 3. 당사를 통해 주로 어떤 분야의 교정서비스를 이용하십니까?

  • 4. 당사 영업, 고객지원부서 담당 직원의 업무태도와 친절도는 어떻습니까?

  • 5. 당사 기술직원의 업무태도와 친절도는 어떻습니까?

  • 6. 당사의 기술직원이 해당업무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화 능력을 갖추었다고 생각하십니까?

  • 7. 의뢰하신 업무관련 문제 발생 시 적절한 대응이 있었습니까?

  • 8. 귀하의 요구사항에 대하여 신속한 대응이 있었습니까?

  • 9. 당사 홈페이지에 제공하는 정보들이 귀하가 알고자 하는 정보를 충분히 안내하고 있습니까?

  • 10. 의뢰업무의 진행 및 결과를 쉽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까?

  • 11. 교정고객전용 홈페이지(www.callab.co.kr)를 이용해 보신 적이 있습니까?

  • 11-1. 교정고객전용 홈페이지(www.callab.co.kr)에 대한 평가는 어떻습니까?

  • 12. 귀하는 당사의 교정업무 처리 소요기간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

  • 13. 귀하가 원하는 평균교정기간은 얼마입니까? (평일근무 기준)

  • 14. 당사의 교정품질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는 어떻습니까?

  • 15. 당사의 교정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는 어떻습니까?

  • 16. 다음에도 당사 서비스를 이용할 의향이 있으십니까?

  • 17. 당사의 서비스 중 개선되어야 할 점이 있다면 기술하여 주십시오.

  • 사은품 받으실 연락처 부탁 드립니다. (선택사항)

    소중한 답변 감사 드리며 사은품 받으실 연락처를 기재해주시면 해당 연락처로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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